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August 27, 2007

CD 이미지 에디터는? 시디롬 Image 파일 편집기


"CD 이미지"의 대부분은 ".iso" 파일이거나 ".bin" 파일입니다. CD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에디터는 많이 있지만, 가장 강력한 것은 UltraISO 일 것입니다. UltraISO 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무료는 아니고 쉐어웨어 프로그램입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CD/DVD 이미지 만들기 소프트웨어: UltraISO


CD 이미지에 파일 추가 방법:
ISO 등의 시디롬 이미지 파일을 UltraISO 같은 에디터에서 불러오거나 새로 만든 후에, 하드에 있는 파일을 마우스로 드래그하며 에디터에 끌어다 놓고 Ctrl+S 키를 눌러 이미지 파일을 저장하면 됩니다.

그런데 예를 들어, "test.iso" 라는 CD이미지 파일에 다른 파일을 추가했다면, "test.iso.uibak" 이런 파일이 생기는데 이것은 백업파일입니다. 필요 없다면 지워도 됩니다.

CD 이미지에서 파일 지우기 방법:
UltraISO 의 경우, CD이미지에서 지울 파일을 선택하고 키보드의 Delete 키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나 목록에서만 지워졌을 뿐 아직 완전히 지워지지는 않았습니다. 키보드의 Ctrl+S키를 눌러 이미지 자체를 저장해야만 최종적으로 지워지게 됩니다.


CD 이미지 File 편집기 다운로드: ▶▶ CD, DVD의 iso / bin 이미지 파일 편집/만들기 - UltraISO 다운로드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