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August 25, 2007

구글 스카이, 안드로메다 은하 관측 사진; 구글어스 Google Earth Andromeda Galaxy


구글어스 4.2 버전부터는 천문 관측 기능도 생겼습니다. "구글 스카이" 또는 "구글어스 스카이"라는 명칭인데, 별도의 프로그램은 아니고 구글어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 구글스페이스, 구글어스로 우주 [천문, 별자리 사진] 보기 방법; Google Earth 4.2 Sky

다음은 구글어스 속의 구글스카이에서, 안드로메다 은하를 관측(?)한 사진입니다. 요즘 "네이버가 티스토리 등의 외부 블로그를 안드로메다로 보내 버렸다", "삼식이 렌즈 (시그마 30mm F1.4 의 닉네임) 가, 안드로메다 전핀이다, 안드로메다 후핀이다" 등으로, 네티즌 사이에서도 많이 언급되는 은하이기도 합니다.

클릭하면확대
안드로메다 은하
구글스카이로 본, 안드로메다 은하 사진

구글스카이의 좌측 상단의 검색창에서, Andromeda 라고 입력하고 엔터키를 치면 안드로메다 은하까지 자동 비행합니다.

그런데 "구글 스카이"에 버그가 있는지, 사진이 100% 로딩되지 않고 99%만 되더군요.




tag: earth
구글어스 Google Earth | 구글 스카이 Google Sky
tag: study
학습 | Stud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