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August 23, 2007

니콘 D3 풀프레임 1:1 일대일 바디, Nikon D3 주요 사양


니콘 최초의 풀프레임(풀사이즈) DSLR인 "D3" 가 11월달에 나온다고 하는군요. 가격은 무려 5000달러. 크롭바디가 아니라 35mm 필름과 사실상 같은 면적의 CMOS 를 장착했습니다. 36.0 x 23.9 mm 의 면적입니다. 1천2백만 화소 (12.1 megapixel) 입니다.

D3 주요 사양

* 니콘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CMOS 센서 부착

* 감도는 ISO 200 - 6400 이고, ISO 25600 까지 높일 수 있음.

* DX 렌즈를 붙이면 자동으로 파인더가 좁아지기에, DX 렌즈도 사용 가능,

* 1초당 9프레임을 촬영 가능. (자동 초점이 없이, 최대 속도는 초당 11장)

* 자동 초점 측거점 51개

* 라이브뷰 Live View 가능. (원래 올림푸스에서만 라이브뷰가 가능했었지요.)

* 수평계가 파인더 속에 내장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 버튼들에 방습 기능

* CF카드 사용

* 고화질과 고속 작동을 위한 많은 기능들 추가


D3의 사진과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있습니다. (일본어): < Nikon D3 공식 홈페이지 >


디쓰리로 찍은 사진, 화질 샘플 보기: ▶▶ D3 화질 샘플 사진 보기; 니콘 Nikon 일대일 DSLR로 촬영한 Sample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트래픽이 폭주하여 니콘 사이트가 다운되어 있었습니다.



참고: ▶▶ 니콘 D300 크롭바디, Nikon D300 주요 사양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