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September 17, 2007

AA형 AAA형 건전지 크기 비교 사진; 단3형 단4형 전지; AA AAA Battery


AA나 AAA란 건전지 사이즈를 말하는 것입니다. 가장 많이 쓰이고 가장 흔한 건전지는 새끼손가락만한 크기인 AA형입니다. 가게에서 "소형 건전지 주세요"하면 AA형을 줄 것입니다. AA건전지를 일본식 표현으로는 "단3형(単3形) 건전지"라고 합니다. 카메라 플래시(스트로보)에는 거의 모두 AA형 전지를 넣습니다. 소형 라디오 등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AAA는 약간 더 짧고 가느다란 건전지입니다. TV리모콘 등에 많이 들어갑니다. AAA 를 국내에서는 "에이에이에이"라고 발음하지만, 영어권에서는 "트리플 에이(triple A)"라고 읽습니다. 일본식 표현으로는 AAA건전지를 "단4형(単4形)"이라고 합니다.

클릭하면확대
AA AAA 건전지
AA, AAA 전지

"니콘 D40X + 18-55mm + 맨프로토 190XProB 삼각대"로 장시간 노출을 주어 자연광으로 촬영한 후 포토샵으로 후보정했습니다. 사진을 급히 찍다 보니 건전지 위치가 좀 어설프게 찍혔군요. 미니스튜디오를 구입해서 촬영해야 하는 것인데 키보드 위에 놓고 대충 찍었습니다..


단3형 사이즈: ▶▶ 단3형 전지란? 단삼형 건전지 사이즈; AA 배터리 battery 규격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