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September 05, 2007

구글 애널리틱스 주소는? 구글 통계란? Google Analytics URL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란, "웹 카운터" 또는 "사이트 방문객 카운터 + 통계 내기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방문객이 몇 명인지, 가장 방문객이 많은 페이지는 어떤 페이지인지, 체류 시간 등의 각종 상세한 정보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무료이고, 설치법도 간단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에 가입한 후(개인정보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자바스크립트 태그와 코드를 자신의 사이트에 복사해 넣기만 하면 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서버에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가입형 블로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통계 즉 구글 애널리틱스의 "한글판"도 있습니다. 그굴 통계에 가입한 후 "My Account (내 계정)"라는 곳을 클릭하고 Language (언어) 를 "한국어"로 변경하고, "Save Changes (설정 저장)" 를 클릭하면 됩니다.


구글 Analytics 주소는 이곳입니다:
https://www.google.com/analytics/


간단한 구굴 애널리틱스 사용기입니다:
▶▶ 구글 통계 (Google Analytics) 초대장 오늘 받다 / 짧은 사용기
참고로, 현재는 초대장 없이 즉시 가입됩니다.




tag: web
Web | 웹 | 인터넷 사이트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