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September 12, 2007

영광굴비 사진, 시식기, 추석 선물용으로 영광 법성포 굴비 구입; Gulbi


영광굴비를 샀는데 진짜 영광굴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가짜가 하도 많다고 하니... 진짜는 엄청 비싸다고 하는데 저의 집에서 구입한 것은 아무튼 저가형입니다. 한 상자 5만원이던가 했습니다. 시식을 해보고 맛이 있으면 추석 선물용으로도 사용하려는 예정입니다. 저는 생선을 좋아하진 않지만 영광굴비가 하도 유명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가 알기로 굴비란 조기를 소금에 절여 충분히 말린 상태에서 새끼줄로 묶어 놓은 것인데, 아래 사진은 진공 포장이고 소금기도 별로 없었습니다. 별로 말라 있지 않고 물기가 있었습니다. 새끼줄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더군요+_+

클릭하면확대
영광굴비
저가형 영광 굴비 사진

니콘 D40X + 18-55mm + SB-400 스트로보 + SC-28 싱크 코드로 촬영한 사진을 포토샵에서 후보정하고 축소했습니다.

구워 먹었는데 맛은 짠맛이 별로 없고 담백했고 조기살에서 약간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 입맛에도 잘 맞았습니다.

제가 수십만원짜리 최고급 영광굴비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불가능합니다ㅠㅠ 아무튼 맛이 괜찮더군요.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