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September 03, 2007

ISO 파일을 열려면 어떤 프로그램으로 여나요? BIN 파일 열려면?


ISO 파일은 CD나 DVD 이미지 파일입니다. 이런 이미지 파일은 UltraISO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열어서 내용을 보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 기본으로 설치된 프로그램이 아니기에, 별도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야 합니다. BIN 파일도 열 수 있습니다.

UltraISO 란? 다운로드 주소:
▶▶ CD, DVD의 iso / bin 이미지 파일 편집/만들기 - UltraISO 다운로드


그런데 위의 UltraISO 라는 프로그램은 무료가 아니라 쉐어웨어입니다. 무료로 ISO 파일을 열 수 있는 프로그램은 WinRAR 즉 "윈라"라는 프로그램이 좋습니다. 다만 현재 윈라는 ISO 파일을 편집하거나 그 속의 파일을 지울 수는 없습니다. ISO 파일 속의 내용을 보거나, ISO 파일 속에 든 파일을 풀어서 꺼내오는 기능만 있습니다. 그리고 윈라의 현재 버전 (v3.61) 은 BIN 파일을 열지 못하더군요.

WinRAR(윈라) 다운로드받기:
▶▶ [QnA] 윈라(WinRAR; 압축하기/압축 풀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 곳?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