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October 04, 2007

섭씨 화씨 온도 환산 온라인 계산기; Celsius Fahrenheit Calc


섭씨 Celsius 온도와, 화씨 Fahrenheit 온도를 상호 변환하는 간단한 계산기입니다. 아래 둘 중의 아무 칸에나 적당한 값을 넣으면 즉시 다른 온도 단위로 환산됩니다. 에러가 발생했을 때는 NaN 이라는 값이 출력됩니다.


섭씨 온도 입력: ℃

화씨 온도 입력: ℉


위와 같이 자바스크립트 JavaScript 로 제작된 온라인 계산기는 오작동의 가능성이 있어서, 사용 전에 테스트를 해 보아야 합니다.

* 섭씨 온도에 20 을 입력했을 때, 화씨 68 도가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 화씨 온도에 0 을 입력했을 때, 섭씨 -17.7777777778 도가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 섭씨 화씨 온도 변환 공식



tag: calc
각종 온라인 계산기 Calculator | 변환기 컨버터 Converter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1 Comments:
At August 5, 2011 at 12:55 AM, Blogger 말썽쟁이 said...

감사합니다^^ 펜팔 하는데 그 친구가 "며칠 전엔 88도"라고 해서 좀 당황했어요 ㅋㅋ 근데 미국은 화씨로 온도 측정한다더군요 ㅎㅎ(이번에 알았음 ㅋㅋ) 섭씨로 온도를 제는 우리나라라 화씨 88도가 섭씨로 몇 도인가 찾아 보고 있었는데 마침 온라인 계산기라는게 여기블로그에 있네요 ㅎㅎ 북마크하고 자주 쓸갓같아요. 감사합니다^-^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