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October 29, 2007

치통을 줄이는 방법은? 충치로 인한 치통; toothache


충치로 인한 치통을 줄이거나 없애는 방법으로는 자일리톨껌을 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일리톨껌이 입속의 충치균을 살균하기 때문에 자일리톨껌을 씹거나, 충치가 생긴 어금니로 몇 시간 물고 있으면 치통이 사라집니다. 제가 경험자이기 때문에 확실히 말할 수가 있습니다. 민간요법이 아니라 치과의사들도 인정하는 것입니다.

자일리톨껌은 평생 거의 매일 씹어야 합니다. 한두 번 씹는다고 해서 충치 치통이 영원히 사라지는 그런 신비스러운 효과는 없습니다.

물론 설탕이 들어간 일반 껌은 오히려 치통에 해롭습니다. 그리고 자일리톨껌은 충치와 무관한 치통에는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이를 꽉 악물어도 치통이 약간 줄어드는 효과가 있는데, 이것은 임시 방편일 뿐입니다. 자꾸하면 치아와 턱관절에 무리를 주게 됩니다.


지압으로 치통 줄이기
예풍혈(턱관절 부근)을 손가락으로 지압하면 치통을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즉시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고 습관적으로 자주 해야 합니다. 충치가 아닌 풍치 등에도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예풍혈 지압 방법:
▶▶ [건강] 예풍혈(턱관절 부근) 지압: 치통, 잇몸 질환, 두통, 시력 향상에 효과




tag: health
건강 | Health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