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January 06, 2008

숫자 3자리 쉼표 넣기, 금액 숫자에 콤마 자동 삽입; Thousands Separator, Commify Multi-Line


금액용 숫자의 세 자리마다 즉 1000단위마다 콤마(,)를 자동으로 넣는 변환기입니다. 엑셀에서처럼 여러 줄의 숫자들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워드프로세서 등의 문서에서, Ctrl+A키를 누르고 Ctrl+C키를 눌러, 여러 줄의 숫자들을 메모리에 모두 복사한 후, 아래 1번째 칸을 마우스로 클릭하고 Ctrl+V키로 붙여 넣으면, 쉼표가 붙은 숫자로 변환되어 2번째 칸에 출력됩니다.

반대로, 쉼표 있는 숫자들을 2번째 칸에 입력하면, 쉼표가 자동으로 삭제된 숫자들이 1번째 칸에 나타납니다.

아래 칸에 숫자들을 붙여 넣을 때에는, 키보드의 Ctrl+A키를 한번 누른 후 Delete 키를 눌러, 예제 숫자들을 한꺼번에 지우면 됩니다. Ctrl+A키란, 키보드의 Ctrl키를 누르면서 A키를 누르는 것입니다.

콤마 없는 숫자 입력:


콤마 포함 숫자 입력:

주의: 브라우저 상태에 따라서 불안정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숫자들이 제대로 변환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중요한 작업은 이 변환기보다는 엑셀(Excel)에서 변환할 것을 권장합니다.


한 줄 짜리 간단한 변환기:
▶▶ 금액 숫자에 콤마 찍기, 1000자리 쉼표 자동 입력, 천자리 3자리 세자리마다 Number Comma

참고: ▶▶ 1줄로 된 숫자 배열을, 여러 줄로 자동 엔터 넣기, 상호 변환; 1 Line To Multi-Lin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