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October 11, 2008

원 달러 환율 그래프 차트 보기, 키움증권 HTS; 주식투자 USD Exchange Rate Chart


폭등하던 달러 환율이 어제(2008-10-10)는 상당히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저가(하루 중 가장 낮은 가격)가 20일 이동평균선(아래 그래프에서 노란 선)의 지지를 받았기 때문에 1200원 밑으로 더 떨어질지는 미지수입니다. 어쨌든 머리속으로 생각하는 것보다는 그래프를 보면 예측에 좀더 도움이 됩니다.

키움증권HTS에서는 0742번 화면이 환율 차트입니다. 아래 그림의 좌측 상단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에 0742 를 입력하면 나옵니다.

그런데 버그가 있는지 차트 갱신이 잘 안되더군요. 아래 그림에 보면 [일 주 월] 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일] 버튼을 클릭하거나 하면 강제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마우스로 클릭한 후, 키보드의 우측 키패드에 있는 플러스 마이너스 키를 누르면 그래프가 확대 축소됩니다. 그런데 이것도 버그가 있는지 확대 축소가 잘 안될 때가 있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원달러 환율 그래프
원달러 환율 그래프


HTS에서 위의 그림과 같은 차트는 실시간이 아니고 약 15분 정도의 지연 시세입니다. 현재 실시간 환율을 보려면 월드 티커에서 봐야 합니다:
▶▶ 원 달러 환율, 코스피, 나스닥 선물, BDI지수 실시간 티커 설정; Stock Ticker




tag: stock
주식 투자 | Stock Market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