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December 13, 2008

WMA ASF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프리웨어 쉐어웨어 프로그램; WMA MP3 Converter


MS의 음악/소리 파일 포맷인 WMA 를 MP3로 변환해 주는 변환기를 찾아보니 구글에서 우선 2가지가 보이더군요.

하나는 쉐어웨어인 "4U WMA MP3 Converter" 이것과

프리웨어(무료) 프로그램인 "Free WMA to MP3 Converter"인데, 아래 그림 속에 스크린샷으로 들어 있습니다.

ASF확장자를 가진 음악 파일도 WMA입니다.

클릭하면확대
WMA ASF 파일, MP3 변환기
WMA ASF, MP3 변환기 프로그램 2개

쉐어웨어인 "4U WMA MP3 Converter" 이 프로그램의 변환 음질이 더 좋았습니다. 그러나 제약이 있습니다. 각 원본 파일의 60%만 변환되고, 완벽히 변환하려면 유료로 등록을 해야 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인 "Free WMA to MP3 Converter"는 변환 자체는 100% 되는데 잡음이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변환 옵션도 빈약했습니다. 음질이 중요하지 않은 경우에만 쓸만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라도,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 작업을 하면 음질이 아주 약간씩은 저하됩니다.

그리고 WMA를 MP3로 변환하니, 파일 용량이 몇 배나 늘어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음악을 압축하는 알고리즘은 "손실형 압축"이기에, 변환하면 이론적으로 반드시 음질이 나빠집니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음악 파일은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지 않는 것이 음질상 좋습니다.

http://www.wma-mp3-converter.net/ < 쉐어웨어 WMA MP3변환기 다운로드 받기 주소 > (2023-11-29: 현재 폐쇄)

< 무료 WMA MP3변환기 다운받기 주소 >




tag: music
음악 | Music | MP3 | MIDI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