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June 10, 2006

구글의 새로운 방문객 카운터 서비스인 Measure Map 에 초대장 신청


이삼구님의 말씀을 듣고 Measure Map 이라는 방문객 카운터 서비스에 방금 초대장을 신청했습니다.

구글 통계 Google Analytics 와는 다른 분위기의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구글 통계'와 마찬가지로 Measure Map 도 구글에 인수된 회사이더군요. '구글 통계'가 이미 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카운터 서비스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서비스가 나와서 놀랐습니다.


[ email address ] Sign Up

이라고 된 곳에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되더군요.



랄라라님께서도 말씀하셨듯이, 구글 통계가 블로그 통계에 적합하지 않은 면이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겨우 사용하고 있었는데, 역시 블로그에 적합한 서비스가 나오는군요.


이삼구님께서 SKYLOG라는 국내 서비스도 알려주셨는데, 구글의 공신력 때문에 우선 Measure Map을 택했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