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ly 25, 2006

일본 한자 <―> 한국 한자로 서로 바꾸는 표는? - Kanji Hanja 학습


일본식과 한국식 한자에 대한 포스트입니다.

▶▶ 일본 한자 / 한국 한자 대조표 : Japanese Kanji / Korean Hanja Convert Table 여기에 보시면 모든 일본식 한자를 한국 한자로 변환한 도표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찾기" 기능으로 필요한 한자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키보드의 Ctrl+F 키를 누르면 "찾기"가 나옵니다.) 좌측은 일본 한자, 우측은 일본 한자에 대응하는 한국 한자입니다.



필요한 한자 복사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필요한 한자를 선택한 후, Ctrl+C 키를 누르면 한자가 복사됩니다. 워드프로세서 등에서 Ctrl+V 키를 누르면, 방금 복사한 한자가 문서에 붙여 넣어집니다.

단, 일본 한자는 유니코드 텍스트 파일이나, Shift-JIS 또는 EUC-JP 등의 인코딩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MS워드 등의 워드프로세서는, 유니코드가 기본이기에 잘 붙여넣어질 것입니다.




tag: study
학습 | Stud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