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June 17, 2007

필름국의 카메라용 브러쉬 버리다, 중국제 솔; Camera Brush


필름국에서 사진용품 몇 종을 구입했는데 고맙게도 카메라 청소용 브러시 하나를 무료로 받았습니다. 마침 큰 브러시가 필요했기에 반가웠습니다. 브러시 비닐봉지에 "MADE IN CHINA" 라고 적힌 종이가 들어 있었고 아무리 봐도 상표는 없었습니다-_-;;; 그렇지만 크기도 적당하고 좋은 듯했습니다.

브러쉬 등에는 생산시의 먼지가 묻어 있기에 물로 씻은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물로 씻었는데 자꾸 털이 빠졌습니다. 그러나 어느 브러쉬든 털은 조금씩 빠지는 것이기에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브러시의 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것이었습니다. 병원 소독약 냄새 같기도 하고 신경이 쓰였습니다. 아무리 씻어도 냄새가 가시지 않았습니다. 얼마전에 중국산 나무젓가락에서 인체에 유해한 화학 물질이 용출되었다고 해서 소동이 있었습니다. 중국산 생선에서 납이 나왔다는 둥... 저 개인적으로는 중국산 이쑤시개를 사용하다가 몸이 아픈 적도 있었습니다. 사람 입에 들어가는 것도 그렇게 만드는데, 카메라용 브러시에는 어떤 상상을 초월하는 물질을 사용했을지 두려웠습니다. 이런 것으로는 도저히 렌즈를 청소할 수 없을 것 같아서 고민 끝에 결국 휴지통에 버렸습니다.

어제 뉴스에 보니 중국산 "토마스와 친구들"인가 하는 장난감 기차에서 납이 검출되었다고 하더군요.


당분간 일제 브러시를 사용해야겠습니다. 이것도 생산지는 중국입니다-_- ▶▶ 디카 렌즈 먼지 청소 도구: 블로어+브러쉬 (블라워+브러시) 뽁뽁이/뾱뾱이/Blower Brush

물론 필름국에서 제값을 주고 산 물건들의 품질은 아주 좋았습니다.


필름국이란?


"필름국"은 "필름나라"의 애칭(?)입니다. 사진 주변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수정 사항: 필름국에서 임의로 보내준 브러시가 아니라, 선택 가능한 "공짜 상품" 중의 하나였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