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ne 12, 2007

니콘 D40X 가격; Nikon 보급형 정품 디카(DSLR) price


제가 2007년 5월경에 니콘 D40X 정품을, 번들 줌렌즈와, SD메모리 2기가 카드, 추가 배터리 1개 등을 포함하여 86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카메라에는 정가가 없고 가격이 마치 주가처럼 시간에 따라 변동합니다. 따라서 가격 추이를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제가 좋은 시기를 놓쳐서 좀더 비싸게 주고 샀습니다.

렌즈 없이 바디(BODY)만 사면 6~70만원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물론 이미 가지고 있는 니콘용 렌즈가 없다면 렌즈까지 포함하여 사야 합니다. 18-55mm 일명 "애기번들"이라는 줌렌즈가 D40 이나 D40X 에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애기번들 렌즈가 값은 싸지만 화질은 아주 좋습니다.

그런데 비정품 즉 "일본 내수" 니콘 카메라는 국내 니콘 센터에서 AS가 안되기에 사면 곤란합니다. 니콘 애스터서비스 센터에서는 내수는 돈을 줘도 수리를 안해줍니다. 문전박대 당하고 쫓겨납니다. 한글 메뉴얼도 없습니다. 비정품 카메라가 5~10만원 정도 저렴하지만 초보자가 비정품을 사면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물론 일본어를 잘 하시고 일본에 자주 가시는 분은 내수 사도 괜찮습니다. 일본에 가서 수리하면 되기에...

따라서 "니콘 이미징 코리아 정품" 또는 "니콘 코리아 정품"이라고 된 카메라를 사야 합니다.

다만 캐논 AS센터는 돈을 주면 캐논 카메라 내수도 수리를 해줍니다.


D40X 구매기: ▶▶ Nikon D40X 구매기; 니콘 DSLR D40 의 고화소 버전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