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ly 31, 2007

홍삼 드링크 정물 사진, 시음기; Red Ginseng


삼촌께서 할머니 병문안 오실 때 홍삼 드링크를 가져오셨더군요. "한국담배인삼공사"에서 만든 것인 줄 알았는데 농협에서 제조했습니다. "북후농업협동조합"이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인삼 알레르기(?)랄까, 인삼이 체질에 맞지 않았지만 홍삼은 좀 괜찮았습니다. 건조시키지 않은 수삼을 찐 것이 홍삼인데 찌는 과정에서 성분이 변화되는 것 같습니다. 카페인이 없어서 그런지 박카스와 달리 그리 강장 효과가 강하지 않았습니다. 맛은 있더군요. '대추', '건강'과 '구기자'도 들어 있다고 하는데 '건강'이라는 것은 '말린 생강'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클릭하면확대
홍삼 드링크
홍삼 드링크제 사진


니콘 D40X + 18-55mm 줌렌즈로 촬영했는데, 플래시(스트로보) 없이 삼각대로 장시간 노출하여 찍었습니다. 1초 정도 노출한 것 같습니다. 정물사진은 플래시로 촬영하니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빛의 콘트롤이 잘 안되기에..

위의 사진은 원래, 홍삼을 찍은 것이 아니라 전자 온도계와 습도계를 찍은 것입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 드링크병을 놓았습니다. 전자 온습도계에 대한 사용기: ▶▶ 디지털 온습도계 [온도계, 습도계] 구입 사진; Digital Thermometer Hygrometer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