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September 06, 2007

미국 구글 사이트 주소; 영문판 구글은? Google USA English


원래 미국 구글 사이트 주소는 http://www.google.com/ 입니다. 그런데 한국에 거주하는 사람이 이 주소에 연결해 보면, 한글 구글 사이트인 www.google.co.kr 이곳이 나올 것입니다. 편의상, 미국판 구글에 연결해도 한글판으로 리다이렉션을 하는 것입니다.

이때는 우선 한글판 구글 사이트인 아래의 주소로 간 후,

http://www.google.co.kr/
(※ 키보드의 Shift키를 누르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뜹니다.)

위의 주소의 페이지에서, Google.com in English 라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미국판 구글 사이트"인 www.google.com 이 제대로 나옵니다.

미국 구글 사이트에서도 한글 검색이 잘 됩니다. 그렇지만 한글 사이트에 우선권이 없고, 영문 사이트가 우선적으로 나오기에, 되도록 한글판 구글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어판 중국어판 구글 사이트 주소 참고:▶▶ 구글코리아 검색엔진 주소, 일본어 구글 재팬, 한국 구글 Google Korea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