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September 07, 2007

슈어파이어와 맥라이트 후레쉬 어느 것이 좋나요? Surefire Maglite


슈어파이어 Surefire 와 맥라이트 Maglite 둘 다, 후레시(Flashlight)의 명품입니다. 그렇지만 슈어파이어가 더 고급이고, 맥라이트는 다소 대중적인 회중전등입니다.

슈어파이어는 일반인이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미국 군경에서 사용하는 군용 전투용 후레쉬로 개발된 것입니다. 일반 후레시보다 몇 배나 더 밝습니다. 보통 손전등 모양도 있고, 소총에 부착하여 적의 시력을 마비시키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도 있습니다. 미육군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것이기에,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 등 신뢰성은 최상이지만 가격이 수십만원이 넘어서 어차피 일반인이 구입하기는 힘듭니다. 물론 목숨 건 작업을 할 때에는 슈어파이어가 좋겠지요. 유사품이나 짝퉁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맥라이트는 일반인의 일상적인 용도로도 쓰이고, 미국 경찰에서 순찰용으로도 사용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큰 것도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미니 맥라이트"라는 만년필 정도 크기의 후레시입니다. 슈어파이어는 값도 너무 비싸고 또 너무 지나치게 밝기 때문에 맥라이트가 가장 적당한 후레쉬입니다. (업데이트: 6만원대의 저가형 슈어파이어도 있더군요.)

슈어파이어나 맥라이트나 둘 다 방수가 됩니다. 그렇지만 방수가 된다고 해서 잠수용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미니 맥라이트 사진 + 사용기: ▶▶ 맥라이트 LED 손전등 2AA 구입 사진, 사용기; Mini Maglite LED 2-Cell AA Review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