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October 17, 2007

나이콘 카메라 D3, Nikon 니콘 D3 DSLR 공식 홈페이지 주소


나이콘은 미국식, 영어식 발음입니다. 한국에서 니콘을 "나이콘" 또는 "나이컨"이라고 하면 알아듣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카메라를 "캐머러"라고 하면 알아듣는 사람이 드물듯이요.

니콘(Nikon; 나이콘)은 일본 회사이기에 일본 홈페이지가 가장 공식 홈페이지다운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나이콘 D3 일본 공식 홈페이지 >

https://imaging.nikon.com/lineup/dslr/d3/ < 나이콘 D3 미국 공식 홈페이지 > (2024-01-16: 현재 삭제됨)



그런데 나이콘 D3 는 아직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11월 즉 2007년 1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래 페이지에 보면 나이컨 D3의 주요 사양이 있습니다. D3로 촬영한 화질 샘플 사진 주소도 있습니다.

▶▶ 니콘 D3 풀프레임 1:1 일대일 바디, Nikon D3 주요 사양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