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October 28, 2007

디카사진 컴퓨터로 불러내기; Flash Card를 PC로 읽기


디카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불러오기 위해서는, 디카와 컴퓨터를 직접 "USB 케이블"로 연결하거나, 또는 카메라에서 메모리 카드를 꺼낸 후, 메모리 카드를 플래시 메모리 카드 리더기에 넣고, 윈도우 탐색기 등에서 파일을 복사해 오면 됩니다.

디카를 사도 "메모리 카드 리더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에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디카 파는 곳에 보면 같이 팝니다.

USB케이블이란 카메라를 사면 끼워주는 검은 전선입니다. 아래 사진에 있는 검은 케이블입니다. 없다면 별도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아래 사진의 빨간 리더기를 사니까 안에 USB케이블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플래시 메모리 리더기
Flash Memory Card 읽는 리더기

디카와 달리 리더기는 비싸지 않고 1~2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USB케이블로 연결했거나, 메모리 카드(Flash Card)를 리더기에 넣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디카 사진을 피씨로 불러낼 수 있습니다.
▶▶ 디카 사진을 PC로 전송하는 법 / 컴퓨터 사진(JPG)을 디카로 보내는 방법


USB포트가 없는 오래된 구형 컴퓨터에서는 안됩니다. 이때는 USB포트가 달린 신형 컴퓨터에서 불러낸 후, 구형 컴퓨터로 복사해 오든지 해야 합니다.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