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October 10, 2007

RAR.EXE란? RAR.EXE 파일 실행 방법과 다운로드 하는 곳은?


파일 압축 프로그램 중에 WinRAR (윈라 = 윈알에이알) 라는 프로그램이 유명합니다. "윈라"는 이름 그대로 윈도우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윈라 안에는, 윈도우의 도스창(명령 프롬프트;CMD.EXE)에서 쓸 수 있는 RAR.EXE 라는 텍스트 모드용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윈라를 설치하면 하드의 C:\Program Files\WinRAR 라는 폴더 속에 Rar.exe 가 들어 있습니다. Rar.exe 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실행하면 안됩니다. 반드시 도스창을 열고 rar 이라고 키보드로 타이핑을 해야 합니다.

C:\Program Files\WinRAR 라는 폴더 자체에 패스(Path)를 걸어주거나 또는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버전의 Rar.exe의 경우, 파일 1개로 완전히 실행되기에, Rar.exe 파일을 패스가 걸려 있는 디렉토리에 복사해 주면, 이제 어떤 디렉토리(폴더)에서나 Rar.exe 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윈라 다운로드 주소와 방법: ▶▶ [QnA] 윈라(WinRAR; 압축하기/압축 풀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 곳?

Rar.exe 실행 화면 보기:
▶▶ RAR 도스 창(DOS)/명령프롬프트/텍스트 모드; WinRAR(윈라) 콘솔 버전; RAR.EXE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