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October 16, 2007

울트라에디터란? 울트라에디트란 무엇인가요? UltraEdit-32 실행 화면


UltraEdit 를 한글로 표기할 때에는 "울트라에디터"보다는 "울트라에디트"가 더 정확한 표기입니다.

울트라에디트란 메모장과 비슷한 "텍스트 파일 편집기"입니다. 메모장보다 수백 수천 배 더 강력한 기능이 있습니다. 주로 프로그래머들이 프로그래밍 소스를 편집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래머용 에디터"로 개발된 것인데, 일반 텍스트 편집에도 아주 좋습니다.

울트라에디터는 현재 지구상에서 개발되어 있는 모든 종류의 윈도우용 에디터 중에서 가장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버그가 많고 한글 같은 2바이트 문자를 완벽히 지원하지 못한다는 문제는 있습니다.

울트라 에디터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화면은 일반적인 작업이 아니라, 일본어 입력 장면입니다.)

클릭하면확대
울트라에디트
위의 핑크색 바탕은 제가 지정한 것입니다. 울트라에디트는 편집기 바탕색 등도 사용자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에디트 (x 울트라에디터) 사용법 강좌:
울트라에디트 | UltraEdit


울트라에디트는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기에, 별도로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프리웨어가 아니라 쉐어웨어이기에 45일간만 사용할 수 있는 제약이 있습니다:
▶▶ 울트라애디트 / 울트라애디터 다운로드 하는 곳?




tag: editor
텍스트 에디터 | 문서 편집기 | Text Editor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