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May 12, 2006

[QnA] 울트라에디트(울트라에디터) 다운로드 하는 곳?


울트라에디트는 IDM Computer Solutions, Inc. 라는 곳에서 만드는 "텍스트 에디터"입니다. 45일간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쉐어웨어입니다.

http://www.idmcomp.com/ 에서 Downloads (다운로드)를 찾아가시거나,

이 주소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UltraEdit-32 English (영문 버전)
UltraEdit-32 French (프랑스어 버전)
UltraEdit-32 German (독일어 버전)
UltraEdit-32 Italian (이탈리아어 버전)
UltraEdit-32 Korean (한국어 버전)
UltraEdit-32 Simplified Chinese (중국어 간체자 버전)
UltraEdit-32 Spanish (스페인어 버전)

이렇게 여러 가지 언어의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되도록이면 영문판이 좋습니다.

울트라에디트(울트라에디터)라는 소프트웨어가 버그가 많은 편인데, 한국어판에는 한국어판 특유의 버그도 있는 것 같더군요. 한국어 버전을 받아도, 메뉴만 번역되어 있을 뿐이지, 그 안에 '한국어 철자 검사기' 등의 한국적인 기능은 없습니다.



uedit32.zip 이라는 압축파일이 다운로드될 것입니다. 이 파일을 WinZip 등으로 풀면

uesetup.exe
dictam.gip
ue_english.gip

위의 3가지 파일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uesetup.exe 파일을 실행하면 울트라에디트 설치가 시작됩니다.


※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의 울트라에디터 버전은 12.00a 입니다.



더 읽기: TEXT EDITOR

1 Comments:
At May 5, 2017 at 4:57 AM, Blogger Unknown said...

Works perfectly! no virus or trojan, thats not a fake! thank you so much!
thanks
softwaresfile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