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December 11, 2007

낮잠용 안대, 취침용 눈가리개 구입 사진, JSN수면안대 사용기; Sleeping Eye Cover


낮잠용 눈가리개 구입기입니다. 눈병 났을 때 쓰는 하얀 안대(Eye-patch)가 아니고, 검은 "Sleeping Eye Cover"입니다. 안대의 옷감에서 식초 냄새가 났고, 재봉틀에서 나온 실밥과 먼지가 많이 묻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세탁을 한 번 한 후에 사용해야 했습니다. 세탁 자체는 잘 되었습니다.

안대를 착용하니 콧잔등 특히 코의 시작 부분이 심하게 눌려서 아팠습니다. 아무리 조정해도 코가 편해지지 않았습니다. 장시간 착용하면 코뼈가 변형될 위험도 있었습니다. 안대 몸통에 신축성이 전혀 없었습니다. 코 밑 부위가 밀착되지 않아서 빛이 줄줄 새어 나왔습니다. 안대 몸통의 옷감은 두꺼웠지만 빛을 100% 차단하지 못하고 99% 정도만 차단했습니다. 즉 안대 재질이 완전한 불투명이 아니었습니다. 빛이 강한 곳에서는 안대를 착용해도 완전한 암흑이 되지 않고 여전히 눈이 부신 감이 있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낮잠잘때눈가리는것
JSN 바이오 수면안대 사진


성인 남자의 얼굴에 착용하기에는 작은 크기였습니다. 중고생 정도라면 적당한 크기일 수도 있겠습니다. 고무줄도 길이 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귀도 아팠습니다.

앞면에 "부자 되세요!"라고 적혀 있는데, 옷감에 인쇄가 잘못되어서 "부자 티세요!"라고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이거 보고 "부자 티세요!"가 뭔가 하고 한참 생각했습니다. 위의 2번째 사진은 안대의 뒷면인데, 원래는 까만색이지만, 질감을 알아볼 수 있도록 포토샵으로 약간 밝게 조정했습니다.

호랑이와 수면안대라? 부조화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포장상자 뒷면에 "태양혈" 지압이 된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안대 고무줄 고리 부분 버튼이 태양혈에 약간 닿기는 하는데 지압은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마트 내에 있는 약국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JSN 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것입니다. 아마 의료기 회사인 것 같습니다. 포장에는 Blinder(블라인더) 라고 적혀 있지만, 이런 안대를 영어로는 "Eye Cover (아이 커버)" 또는 "Sleeping Eye Cover (슬리핑 아이 커버)"라고 합니다.


참고: ▶▶ 3M 귀마개 좋은 것 구매기, 실물 사진; 쓰리엠 3M 1100 Ear Plug 29dB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