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December 14, 2007

머그컵 사진, 영화 피셔킹 머그잔; Mug Cup Photo, The Fisher King


빨간 도자기 머그컵 사진입니다. 3년 넘게 사용한 컵인데 다행히 깨지지 않고 잘 쓰고 있습니다. 피셔킹이라고 인쇄되어 있습니다. 아마 "The Fisher King (1991)" 이라는 영화일 것 같습니다. 제가 본 적은 없는 영화입니다. 성배 찾기와 관련된 코미디 영화라고 하더군요.

아주 전형적인 모양의 머그(Mug)라서, 3D 그래픽 모델링 등에서도 참고가 될 것입니다.

클릭하면확대
머그 컵
도자기 머그잔 사진


니콘의 헝그리 플래시인 SB-400 에 SC-28싱크 코드를 붙여서 촬영했습니다. 천장 바운스 촬영은 아니고 직광이지만, 플래시로 촬영한 것 같지 않고 자연광처럼, 빛의 방향이 자연스럽게 나왔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