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March 10, 2008

스내그잇 전체화면 캡쳐, 글자 텍스트 캡처 방법; SnagIt Full Screen Capture


컴퓨터 화면 캡처 프로그램인 스내그잇(SnagIt)에서 전체화면을 캡처하려면, 스내그잇 v8 버전의 경우, 메인 화면에서 Full Screen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화면 캡처 모드가 됩니다. 그런 후, 키보드의 "Print Screen"키를 누르면 현재 모니터에 나타난 모든 것이 캡처됩니다.

기본적으로는 Full Screen이 아니라, Window 라고 되어 있을 것인데, 이것은 현재 화면 중에서 "특정 창" 또는 "특정 오브젝트"만 캡처하는 모드입니다.


스내그잇은 그림뿐만 아니라, "글자"도 글자 그대로 캡처하여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는 강력한 기능이 있습니다.

Text From Window 라는 아이콘을 클릭한 후, 키보드의 "Print Screen"키를 누르면 현재 화면에서 글자들만 캡처하여 보여줍니다.

윈도우 대화상자의 내용 중에서, 복사가 불가능한 텍스트를 이 방법으로 쉽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스내그잇 캡쳐하는 방법 정리:

▶▶ 스내그잇 사용법; SnagIt 간단한 한글 매뉴얼; Snag-It Manual(# 현재 삭제됨)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