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February 07, 2006

블로거(blogger.com) 또 다운


2006-02-07 12:08오후

http://mwultong.blogspot.com/

Google
Maintenence

Blogger/BlogSpot Network Outage
We are currently down for network maintenence from 7pm to 8pm PST.


그래도 오늘은 이런 안내 페이지라도 나와서 다행임. 어제부터 예고된 다운이었지만 실망스럽다. 하드웨어 문제라고 하는데 블로거의 서버들이 고물인지도 모르겠다. 블로거 직원들이 찰리 채플린의 모던 타임즈처럼 공구 하나 들고 이리저리 우스꽝스럽게 오가는 모습이 떠오르기도 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블로거(blogger.com)에는 다른 블로거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2006-02-07 12:23오후 지금 보니, 위의 친절한(?) 메시지가 다시 나오지 않고 그냥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로 나옴.






2007-02-08 업데이트

요즘에도 며칠 간격으로 블로거 닷컴이 다운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나아질 것 같지가 않습니다..

속도 문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tag: blogger
블로거 | 구글블로그 | Blogger.com + 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