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August 16, 2006

윈도우 업데이트 [0x8024402C] 에러 해결법 - Windows Update


"윈도우 업데이트(Windows Update) 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보려는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아래 제공된 옵션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가 진단 옵션:

질문과 대답

해결 방법 찾기

Windows Update 뉴스 그룹
지원 옵션:

Microsoft 온라인 기술 지원(Windows Update 관련 문제 무료 지원)


에러 코드는 0x8024402C 입니다. 프록시에 관련된 에러인데, 프록시와 아무 관련 없이 이런 에러가 날 수 있습니다.

존알람(ZoneAlarm) 등의 방화벽에서,

Generic Host Process for Win32 Services 라는 윈도우 프로세서의 인터넷 Access 를 차단하면 이런 에러가 생깁니다.

따라서 허용으로 바꾸어 주면, '윈도우 업데이트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것은 "윈도우 서비스" 때문에 윈도우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 문제해결] 윈도우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에러가 납니다 - Windows Update Error




tag: windows
윈도우 | Windows 7 | Windows XP | Windows 2000
tag: security
보안 | Secur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