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April 07, 2007

이뮬 검색 결과 많이 나오게 하기: eMule Max Search Result


P2P 프로그램인 이뮬(eMule)의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가 그리 많이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뮬의 특성이 그런 것 같은데, 검색 결과를 보다 많이 나오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뮬의 검색창 밑에, 한글판의 경우 유형이라고 된 곳이 있습니다. 파일의 종류를 제한하는 곳인데, "모두"가 기본값입니다.

만약 동영상만 검색하는 경우에는 "모두"를 비디오로 설정한 후 검색하고,

PDF 나 CHM 등의 문서 파일을 검색할 때에는 문서로 지정합니다.

ZIP이나 RAR 로 된 파일이라면 압축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 결과가 몇 배나 많아질 것입니다.

당나귀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많이 나오지만, 이제 당나귀(이동키)는 개발이 중지되었기 때문에, 이뮬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뮬 팁: 다른 사용자들이 파일을 얼마나 가지고 있나 보기


현재 다운로드 받고 있는 파일의 "그래프"를 더블클릭하면, 그 그래프가 아래로 펼쳐지면서, 그 파일을 동시에 받고 있는 다른 사용자들의 그래프들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용자들은 그 파일을 몇 퍼센트씩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나귀보다 이뮬이 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지만, 좀 직관적이지 못한 부분이 이뮬에는 많았습니다.


▶▶ [P2P] 당나귀(이동키; eDonkey) / 이뮬(eMule) 다운로드 하는 곳? 설치법?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