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ne 19, 2007

니콘D40 CF 동영상, Nikon D40 한국 광고; 어린이 축구


니콘 D40 DSLR 광고 동영상입니다. 지금은 방영되지 않고 올초에 몇달간 TV에 나왔습니다. 어린이들이 축구를 하고, 골키퍼의 어머니로 보이는 여자 모델이 출연합니다. 처음에는 이 여자모델이 일본인인 줄 알았고, 이 CF도 일본에서 제작된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유니폼에 한글로 이름이 "?진수"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니콘이 중소기업이라서 국가별로 CF를 제작할 여건이 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과 다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자 모델은 아무리 봐도 일본인 같습니다. 한국 여자와는 생김새부터가 좀 다르고 "니뽄필"이 나는군요.

(Update 2021-07-29 : 위의 유튜브 소스 코드를 (기존의 어도비 플래시가 아닌) 최신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tag: movie
동영상 | Movi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