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ne 26, 2007

니콘 D50, D70, D100 단종되었나요? Nikon DSLR 모델 생산 단종 여부


니콘 DSLR인 "D50", "D70", "D100" 모델은 지금 현재 모두 단종되었고 더 이상 생산되지 않습니다. 일본 니콘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사실입니다. 지금도 국내에 신품이 있기는 하지만, 재고입니다.

현재 니콘에서 주력으로 생산하는 기종은, D40, D40X, D80 입니다. 물론 이것도 얼마 안 가서 단종이 되긴 하겠지요.

따라서 지금 DSLR 디카를 산다면 D40, D40X, D80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필카와 달리, 디카는 이미 단종된 제품을 사면 좀 곤란합니다. 전기/전자 부품들이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디카의 특성상 최신 모델일수록 화질이 좋습니다. 사실 D50, D70 의 화질은 별로였습니다.


참고: ▶▶ 니콘 디카 D40X 와 D80 차이점, 장단점, 어느 것이 좋은가요? Nikon DSLR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