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ly 24, 2007

자몽 구입 시식기; 그레이프 후루츠(Grapefruit) 실물 사진


마트에서 팔고 있는 자몽을 2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잘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1000원 정도였던 것 같기도 하고.. 모양은 오렌지나 밀감과 거의 비슷한데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맛도 오렌지와 비슷했습니다. 다만 오렌지와는 약간 다른 특유의 향이 나긴 했습니다. 약간 쌉쌀한 향기랄까. 신맛은 거의 없고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는 오렌지와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자몽
자몽 사진

"자몽을 매일 먹으면 유방암에 걸릴 확율이 30% 높아진다"는 기사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한 달에 1~2개 정도 먹는 것은 괜찮겠지요.

또한 "자몽이 당뇨에 좋다", "자몽을 일부 약품과 함께 섭취하면 부작용 위험이 있다"는 연구도 있는데, 아무튼 자몽은 주의가 좀 필요한 과일인 것 같습니다.


자몽을 영어로는?


그레이프 후루츠(Grapefruit)라고 하더군요. "자몽"이 영어는 아니었습니다.

▶▶ 코코넛 구입 시식기; 야자 열매 사진 Coconut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