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August 04, 2007

맥라이트 LED 손전등 2AA 구입 사진, 사용기; Mini Maglite LED 2-Cell AA Review


맥라이트 LED 후레쉬[손전등]를 구입했습니다. AA형(단3형) 건전지 2개를 넣는 것인데 듀라셀 건전지가 2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LED라서 전구 수명이 반영구적입니다. 전지 소모도 적지만, 많이 적지는 않고 2배 정도 전지 수명이 긴 정도입니다. 일반 전구보다 아주 밝아서 눈에 비추면 한동안 눈이 멍할 정도였습니다. 중국산은 아니고 미국에서 생산된 것입니다.

일반 펜라이트보다 약간 더 큰 정도의 크기입니다. 후레쉬 몸통에 시리얼 넘버까지 각인되어 있습니다. 천 케이스(파우치)도 포함되어 있는데, 완전히 넣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허리에 차는 것입니다. 그래서 후레쉬 앞의 유리(실은 유리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라서 연약함) 부분을 보호할 수는 없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맥라이트
LED 후레쉬 사진


후레쉬 외부는 아주 고급스럽고 튼튼합니다. 그러나 후레시 앞부분의 유리(좌측 하단 사진; 불이 켜지지 않은 상태임)가 연약해서 흠집[기스]이 쉽게 났습니다. 이 손전등을 점수로 치자면 100점 만점에 70점 정도입니다. 유리 부분만 강화 유리 같은 튼튼한 것이었다면 90점도 줄 수 있었을 것입니다. 어두운 방안에서 켜보니 아주 밝고 빛의 빛깔도 하얀 색이라서 광질이 만족스러웠습니다.


▶▶ LED 후레쉬 사용법; 맥라이트 펜라이트 Penlight

▶▶ LED 후레시 건전지 수명, 전지 사용 시간; 맥라이트 3와트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