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October 05, 2007

샌디스크 메모리카드 좋나요? SanDisk 산디스크 플래시 메모리 카드


SanDisk 는 "샌디스크" 또는 "산디스크" 라고 읽습니다. 속칭은 "싼디스크"입니다. 국내에서는 그리 유명한 회사가 아니지만, SanDisk 는 중국이나 대만 회사가 아닌 미국 회사입니다. 다만 제조 공장은 중국에 있습니다. SanDisk 라는 회사는 무려 1988년에 설립된 전통 있는 회사입니다.

샌디스크에서 "CF카드"를 만들었고, "SD카드" 규격을 정하는 데에도 참여했습니다.

샌디스크의 메모리 카드가 가장 고급품이고 오리지날입니다.

물론 샌디스크 카드도 가끔 "뻑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플래시 메모리 카드라는 것 자체가 "수명"이 있습니다. 컴퓨터용 램(RAM)과 달리 플래시 카드는 읽기 쓰기를 무한정할 수 없고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인들의 디카 촬영용으로는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메모리 카드를 살 때 샌디스크를 구입했다면 아주 잘한 선택입니다.


참고: ▶▶ CF카드 SD카드 차이점, 플래시 메모리 카드(Flash Memory Card) 차이

참고: ▶▶ SD와 SDHC 차이점, 플래시 메모리 카드(Flash Memory Card) 용량 차이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