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November 06, 2007

blogspot의 ISP접속 차단 완전 해제, 구글 청소년 보호 담당자님께도 메일


이제(2007-11-06), blogspot.com 의 접속을 막은 ISP 가 하나도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통계(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방문자 > 네트워크 속성 > 네트워크 위치

를 보니 모두, 차단되기 전과 동일하게 ISP 목록이 나오고 있습니다. KT는 물론이고 LG파워콤도 정상으로 접속되고 있습니다.

모두 Kais님께서 애써 주신 덕분입니다. Kais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자세한 설명: < KT회선에서 Blogger.com 블로그에 접속할 수 없었던 속사정 - Binary Notation System > ( https://hfkais.blogspot.com/2007/11/kt-bloggercom.html )


그리고 방금 전에, < Google 정보 >(# 현재 연결 안 됨) 라는 페이지에 있는 구글의 청소년 보호 담당자님께도 메일을 한번 보냈습니다.

blogspot.com 접속이 몇 년에 한 번씩은 이런저런 이유로 차단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구글 회사 차원에서 조치를 좀 취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tag: blogger
블로거 | 구글블로그 | Blogger.com + 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