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May 16, 2008

키움증권 영웅문 주식 캔들차트 모의투자 캡처 화면; Stock HTS Chart


윈도우2000에 설치한 키움증권 홈트레이딩 프로그램인 "영웅문3"의 실행 화면 캡쳐입니다. 주식 모의투자 게임을 좀 해보려고 설치했습니다. 가상머니 500만원 충전한 상태입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제목줄에 보면 "모의투자"라고 되어 있습니다.

듀얼모니터가 아니고, 모니터 해상도도 1024x768 밖에 안되기 때문에 창을 여러 개 띄우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상단의 [주식 툴바]와 맨 하단의 [KOSPI 종합...] 같은 "티커 바"가 원래는 2줄씩이었는데 1줄로 줄여서 화면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주식 차트
주식 홈트레이딩 시스템 차트

제목줄의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우측에 1~8까지의 가상화면들이 제공되긴 합니다. Ctrl+1, Ctrl+2 등의 핫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상화면이 그리 편리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캔들 차트 기본값에서는 이평선들이 잘 구분되지 않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위의 이평선의 색깔들은 기본값인데 이걸 좀 바꾸어 볼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이평선 색깔 변경한 화면: ▶▶ 이평선 이동평균선 색상 지정하기; 주식투자 HTS에서 Stock MA Color




tag: stock
주식 투자 | Stock Market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