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December 20, 2008

바나나 사진, 바나나 한다발 한손; a Bunch of Bananas


1년 전쯤에 찍은 바나나 사진입니다. 혹시 바나나 3D 모델링할 때 참고가 될까 해서 사진으로 찍어 두었습니다.

예전에는 바나나가 너무 귀해서 (제주도산 바나나밖에는 없었고 외국산은 수입이 안되던 시절) 환상적인 맛으로 여겨졌는데 요즘에는 흔해서 그런지 별로 맛이 없더군요.

클릭하면확대
바나나 사진
바나나 사진

카메라: 니콘 D40X (DSLR) + 외장 플래시



(2023-11-29 업데이트: 위의 사진은 요즘엔 아무것도 아닌 그저 그런 사진이지만, 2009년에는 보기 힘든 고화질 사진이었습니다. 그때는 디지털 카메라 화질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가끔은 그 시대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tag: images
각종 사진 Photo | 니콘 D40X 이미지 Image

2 Comments:
At December 22, 2008 at 3:38 PM, Blogger archmond said...

바나나 정말 좋아합니다.. 농약의 무서움 때문에 요즘은 자제하고 있답니다.
mwultong님 잘 계시죠?

 
At December 22, 2008 at 3:53 PM, Blogger mwultong said...

아크몬드님 말씀을 듣고 검색해 보니, 바나나에도 농약 문제가 있었군요. 맘 놓고 먹을 것이 없습니다.

덕분에 저는 잘 있습니다.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