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August 12, 2006

엑셀 기초] 셀 결과 값만 카피 / 열 너비('가로길이;Width')만 복사하여 붙이기 - Excel Cell Copy


셀의 값(내용)만 복사하기; 수식은 제외하고


가령 =SQRT(2) 이런 수식이 있는 셀을, Ctrl+C키로 복사하여, 다른 셀에서 Ctrl+V키로 붙이면, =SQRT(2) 라는 수식이 우선적으로 복사되고, 1.414213562 라는 결과 값이 다시 나타납니다.

그런데 수식은 제외하고 1.414213562 라는 결과 값만 복사하려면 다음과 같이 합니다.


* =SQRT(2) 등의 수식이 있는 셀을, Ctrl+C키로 복사

* 다른 셀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면 선택하여 붙여넣기 라는 메뉴 항목이 나옵니다. 그것을 선택합니다.

* "붙여넣기 > " 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이제 수식의 "값"만 복사되었습니다. 키보드의 F2키를 눌러도, 이제 수식은 보이지 않습니다.



셀의 가로 길이 (열의 너비) 만 복사하기


A, B, C, D, E ... 등의 "열의 너비"만 복사하여 다른 열에 붙이면, 열들의 가로 길이를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셀을 선택한 후, Ctrl+C 키를 눌러 복사합니다.

* 다른 셀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면 선택하여 붙여넣기 라는 메뉴 항목이 나옵니다. 그것을 선택합니다.

* "붙여넣기 > 열 너비" 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그러면 현재 셀의 너비가, 방금 복사해 왔던 셀의 너비와 같아집니다.




▶▶ [엑셀 팁] 셀의, 결과 값과 수식을 서로 토글하여 나타내기; 결과와 수식을 전환 - Excel 2003


☞ 오피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