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September 07, 2006

구글 맵] 미국 전국 지도 보기; Google Maps USA


안녕하세요
미국 지도 보기 사이트에 대한 포스트입니다.

<Google Maps>
위의 사이트에 가시면, 아래과 같은 미국 지도가 나옵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구글맵: 미국 전국 지도

미국 지도 사이트 초기 화면 캡처: 클릭하면 확대
이것은 초기 화면을 찍은 것이고, 구글 맵 사이트에서, 마우스 휠을 위쪽 방향으로 돌리면 지도가 확대됩니다.


캐나다도 표시되어 있지만, 캐나다 쪽은 확대를 해도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2022-02-15 업데이트: 지금은 캐나다를 포함해서 전세계 지도가 잘 나오고 있습니다.)


일본 구글맵은 건물까지 자세히 나오는데, 지금 현재, 미국 지도는 도로만 나오고 건물은 잘 보이지 않는군요-_-? (▶▶ [구글 맵] 상세한 일본 전국/동경(도쿄)시내 지도 - 무료 지도 - Google Maps Japan Tokyo 참고) 좀더 기다려 봐야 하겠습니다.
(2022-02-15 업데이트: 지금은 구글어스 수준으로 미국 땅의 건물들이 자세히 잘 보입니다.)



▶▶ 미국 뉴욕 시내 지도, 위싱턴DC 온라인 상세 지도; New York, NY; 구글맵(Google Maps)




tag: web
Web | 웹 | 인터넷 사이트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