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February 18, 2007

구글어스 4] 나이아가라 폭포 위성사진; Niagara Falls, Google Earth


구글어스에서 본 "나이아가라 폭포"의 위성사진입니다. 실시간 위성 동영상이었다면 멋있었을 텐데, 물결이 움직이지 않아서 좀 그렇습니다.

그리고 사진이 너무 어두워서 포토샵으로 약간 밝게 했습니다. 구글어스 사진들은 왜 그리 어두운지 모르겠더군요.

나이아가라 폭포; Niagara Falls
나이아가라 폭포 위성사진
(클릭하면 확대)

KBS "스펀지"에서 보니까, 나이아가라 폭포 주위에 폭포 횟집이라는 한국식 횟집이 있었습니다. 교포 분이 운영하고 계시더군요. 위의 사진 좌측에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의 좌표(위도 경도)


아래의 좌표를 마우스로 긁어서 선택하고, 키보드의 Ctrl+C키로 복사한 후, 구글어스 검색창에 Ctrl+V키로 붙여 넣으면 나이아가라 폭포로 자동 비행합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미국과 캐나다 사이의 국경에 있지만 의외로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43° 4'45.62"N 79° 4'35.03"W

마우스 휠을 아래쪽으로 돌리면, 위성지도가 더 확대됩니다.


사실 위의 나이아가라 폭포보다도, 다음의 중국 흥개호라는 호수가 더 시원스럽게 찍혔습니다: ▶▶ 구글어스4] 중국 흑룡강성 흥개호(興凱湖) 호수 위성사진: Google Earth, Khanka, Xingkai Lake, China

▶▶ 구글 어스(Google Earth)에서 자금성(자장면집 아님), 피라미드 발견




tag: earth
구글어스 Google Earth | 구글 스카이 Google Sk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