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June 14, 2007

윤해영 + 이나영 CF 동영상; 맥심 커피믹스; YHY 1


윤해영과 이나영이 동시에 출연한 광고 동영상입니다. 서기 2000년이나 1999년쯤에 제작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역시 윤해영은 코믹 컨셉으로 출연합니다. 아마 이때는 미혼이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이혼을 한 상태라고 하더군요. (플레이 버튼 때문에 이나영이 코에 반창코를 붙인 것처럼 되었습니다.)



(Update 2021-07-29 : 위의 유튜브 소스 코드를 (기존의 어도비 플래시가 아닌) 최신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동영상을 업로드한 후 하루가 지나도 제대로 올라가지 않아서, 지우고 어제 다시 업로드했는데 오늘 업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동영상의 언어 설정이 자꾸 "Chinese (중국어)"로 설정되었습니다. 유튜브에 한국 사용자가 너무 적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중국 사용자들은 비교적 많은 편이었습니다.


비슷한 광고: ▶▶ CF 광고 동영상; 이나영 + 윤해영; 커피 믹스 고화질 2 Maxim Coffee




tag: movie
동영상 | Movi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