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June 13, 2007

플리커 한글판 서비스 시작; 야후 사진 공유 사이트 한글버전; Flickr Korea


사진 공유 사이트인 야후 플리커(Flickr)가 드디어 한글판이 나왔습니다. 한글 버전만 나온 것이 아니라 번체중국어, 독일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태리어, 포르투갈어까지 한꺼번에 다 나왔습니다.

플리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flickr.com/
위의 주소 상단에

Flickr is also available in 번체중문, Deutsch, English, Español, Français, 한글, Italiano, Português

이런 글자의 막대가 있는데, "한글"이라고 된 곳을 클릭하면 플리커가 한국어판으로 변합니다. 지금으로서는 별도의 한글판 주소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예상은 했지만 한글판 플릭커 디자인이 영문판에 비해서 참 초라했습니다. 영문판을 한글로 번역만 해놓았지, 한글 폰트를 적절히 조절하는 등의 작업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국내 유저들을 유혹하기에는 역부족일 듯합니다. 물론 중국어판 디자인 역시 허술하긴 마찬가지더군요.

플릭커의 장점 중의 하나가 쿨한 디자인인데, 지금 한글판에서는 그런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tag: web
Web | 웹 | 인터넷 사이트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