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August 14, 2007

듀라셀 건전지 AA형, 단3형 알카라인 전지 구입기; DURACELL


듀라셀 Duracell 건전지를 20개 1세트짜리로 구입했습니다. 1.5볼트짜리 알카라인 건전지입니다. "사용 권장 기간"이 무려 "2012년"까지였습니다. 올해가 2007년이니 앞으로 5년간 보관했다가 사용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제가 원래 가지고 있던 듀라셀은 미제였는데, 이번에 산 것은 국산이고 "로케트전지"에서 만든 것입니다. 저 듀라셀 세트를 9000원 정도에 구입했으니, 1개 450원 정도군요.

클릭하면확대
듀라셀
듀라셀 소형 건전지 사진


듀라셀이 누액 발생 가능성이 적고, 가장 오래 가는 건전지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맥라이트 후레쉬에 듀라셀이 2개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보고, 듀라셀에 대해 더욱 신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참고: ▶▶ 맥라이트 LED 손전등 2AA 구입 사진, 사용기; Mini Maglite LED 2-Cell AA Review

맥라이트라면 결코 허접한 전지는 쓰지 않는 곳입니다. 맥라이트 창업자가 완벽주의자를 자처하는 분이라서..

위의 듀라셀 전지를 카메라 플래시에 넣어 보니, 충전(스트로보 리사이클)이 1초 정도 이내에 완료되고 아주 빨랐습니다. 참고로 카메라 외장 플래시에 넣는 전지는 거의 모두 AA형입니다. 위의 사진에 있는 것입니다. 손가락 굵기입니다.

이것보다 작은 AAA형 듀라셀도 샀는데 사진에는 없습니다.


▶▶ 카메라용 건전지, 에너자이저 리튬 전지 사용기; Camera Dry Cell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