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October 09, 2007

PDF 읽는 방법은? PDF 문서 파일 열기 프로그램은?


요즘에 PDF 라는 문서 형식이 많이 사용됩니다.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유명한 "포토샵(속칭 뽀샵)"을 만든 "어도비"라는 회사에서 제작한 것입니다.

PDF 파일을 읽는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는 윈도우에 기본으로 설치된 프로그램이 아니기에, 별도로 다운로드받아서 윈도우에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윈도우 탐색기 등에서 PDF 파일을 클릭하면 PDF문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받기 방법과 주소:
▶▶ PDF 파일 읽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PDF리더기 설치 방법; Adobe Reader Download


리더기를 설치하여 실행한 후, 실제 PDF 파일을 열어서 읽는 화면은 여기에 있습니다:
▶▶ PDF 문서에 그림 사진 도표도 넣을 수 있나요? 이미지 파일 삽입 가능 Image File

위의 경우는 영문PDF 파일인데, 한글이나 일본어로 된 PDF파일도 당연히 있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