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November 22, 2007

핫도그 사진, 전자렌지용 즉석 백설 핫도그 시식기; Instant Corndog Photo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는 즉석 핫도그가 있더군요. 길가에서 파는 핫도그처럼 맛있는가 해서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개수는 1봉지에 12개이고, 제가 직접 산 것이 아니라서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몇 천원 할 겁니다. (업데이트: 1봉지에 5천원이었습니다. 1개는 416.66...원이군요. "롯데 핫도그"도 있었는데 맛은 비슷했습니다.)

길가 핫도그의 맛을 100점이라고 했을 때, 이 백설 핫도그의 맛은 80점 정도되었습니다. 길가 핫도그와 달리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감칠맛이 부족했습니다. 기름에 바로 튀긴 것이 아니라서 그런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소세지의 맛도 그리 강하지 않았습니다. 길가 핫도그는 옥수수 맛이 강한데, 백설 핫도그는 "빵 맛"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그러나 길가 핫도그가 그렇게 맛있는 이유는 트랜스지방(Trans Fat) 같은 해로운 것이 많아서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것까지 감안하면 백설 핫도그의 점수는 90점 정도로 올라갑니다.

백설 핫도그도 상당히 맛이 있었습니다. 다만 기름에 튀긴 것 같지 않고 좀 어중간한 느낌이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핫도그 사진
핫 도그(콘 도그) 사진


크기는 길가에서 파는 것보다는 약간 작았습니다. 토마토 케첩은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방에 있는 것을 뿌린 것입니다. 겨자 소스(머스타드 소스)도 좋다고 적혀 있군요. 그렇지만 겨자보다는 케첩이 역시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말하는 핫도그라는 것은 사실은 "콘도그(corndog)"입니다.

핫도그라는 것은 길쭉한 햄버그 비슷한 음식이고, 콘도그가 바로 위의 사진에 있는 것처럼 작대기에 꽂힌 것입니다. 정확하게는
"corndog"를 "corn dog"로,
"hotdog"를 "hot dog"로
띄어 써야 합니다.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