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December 05, 2007

NXL 보는 프로그램, 넥셀뷰어, nxl 확장자 파일 열기 프로그램


".nxl"이라는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넥셀"의 문서 파일입니다. "넥셀"이란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셀(Excel)과 비슷한 국산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입니다. 넥셀은 "(주)한글과컴퓨터"에서 개발합니다. 엑셀문서인 XLS파일도 넥셀에서 열 수 있지만, 엑셀 매크로(VBA)는 넥셀에서 사용할 수 없는 제약이 있습니다.

nxl파일을 보려면 "한글과컴퓨터 넥셀 2007"이라는 프로그램, 또는 그 이상의 버전을 구입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무료로 넥셀 파일을 볼 수 있는 "넥셀 뷰어"를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해도 됩니다. 단, 넥셀 뷰어의 경우에는 편집은 안되고 읽기전용으로 보기만 가능합니다. 넥셀뷰어를 윈도우XP에 설치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2005 학지사 신간도서목록.nxl"이라는 파일을 열어서 본 화면입니다.

클릭하면확대
넥셀 NXL파일 보기 프로그램
넥셀뷰어: NXL파일 여는 무료 프로그램


NXL뷰어 다운로드받기


다음 페이지에 "한글뷰어" 다운받기 주소와 방법이 있는데 그곳에서 NexcelViewer2007.exe 이라는 넥셀뷰어 설치 파일을 받아서 윈도우에 설치하면 됩니다:
▶▶ 한글뷰어, HWP Viewer 2007, 한글파일 보기 공개 프로그램




tag: office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