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January 06, 2008

초코파이 사진, 마시멜로, 오리온 쵸코파이 정(情) ChocoPie Photo


초코파이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국내외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 스테디셀러 과자입니다. 어릴 때는 초코파이 속에 든 하얀 크림이 무엇인지 몰랐는데 마시멜로(Marshmallow)라고 하더군요. 마시멜로를 만드는 데 쓰이는 재료는 무슨 신기한 것은 아니고, 설탕과 젤라틴과 물로 만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클릭하면확대
초코파이
Chocolate Pie with Marshmallow Cream

초코파이 접사(클로즈업) 사진에서, 렌즈 조리개를 F11까지 조였는데도 피사계 심도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F22 정도라면 좋았을 것입니다.

좌측 하단의 마분지 상자 사진은, 니콘이 아니라 어딘지 캐논 같은, 차가움과 뜨거움이 공존하는 그런 색감의 사진이 나왔습니다.

쵸코파이가 18개 들어 있는 상자입니다. 상자 표면에 Dr. You Project 라고 적혀 있어서 무슨 뜻인가 하고 어리둥절했습니다. "유박사 프로젝트"였습니다. 초코파이도 계속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고, 유박사님께서 초코파이의 발전에 관여하시는 듯합니다. 다음과 같이 상자에 적혀 있습니다:

無 L-글루타민산 나트륨

無 합성 착색료

無 합성 보존료

칼슘 함유

철분 함유

[Green Package] 유태우 박사(서울대학교 병원 가정의학과)가 연구 개발하여 한국인에게 나쁜 것은 빼고 좋은 것은 더하여 영양적 균형을 고려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입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