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October 16, 2006

VMware] 윈도우용 비디오 드라이버 설정/설치법, VM웨어 Video Card Driver


Q: VMware의 비디오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곳은?

VMware 비디오 카드는 VMware SVGA II 등의 이름으로 된, 가상의 비디오 카드입니다.

윈도우98/윈도우2000/윈도XP에는 "VMware SVGA II"용 드라이버가 당연히 없지만, VMware 를 설치하면 그 안에 "VMware Tools" 라는 이름으로 드라이버가 들어 있습니다. 별도로 다운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VMware Tools"만 설치하면, 비디오는 물론이고 다른 가상 하드웨어의 드라이버까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VMware Tools" 설치법은 여기에 있습니다: ▶▶ VMware(가상피씨)의 속도가 빠른가요? 속도가 너무 느릴 때 해결법은?


"VMware Tools"을 설치하고 리부팅하면, 16색/256색 정도로 나오던 바탕화면도 트루컬러로 나오고, 속도도 아주 빨라집니다.



▶▶ VMware Tools 사용법 설명

☞ VMware (VM웨어)

☞ 소프트웨어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