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June 07, 2008

국제 원유 유가 차트 그래프 보기, HTS에서; Oil Price Chart WTI


현재의 최신 원유 가격 그래프는 증권사의 HTS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볼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의 경우, 화면번호는 0761 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좌측 상단 녹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작은 창에 0761 이라고 숫자를 입력하면 그래프가 나옵니다.

아래 그림은 서부 텍사스 원유(WTI; West Texas Intermediate)의 최신 가격입니다. "품목명"이라는 목록창에서 두바이유, 브렌트유의 가격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현재 국제 석유 가격 그래프 보기
키움증권HTS에서 원유 가격 챠트 보기

원유값이 대폭등을 했더군요. 현재 무려 138.54달러입니다. 장대양봉으로 갭상승까지 했습니다. 무슨 코스닥 세력주 차트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우존스 지수는 대폭락을 했습니다. 한국은 현재 현충일 연휴라서 휴장 상태입니다.

기름값은 물론이고 반도체 시세와, 금, 밀(소맥), 옥수수 가격도 자세히 나옵니다. 현재 옥수수 가격은 계속 상승 중이고, 밀가루 가격은 상당히 떨어졌더군요. 라면 값 등은 안정될 것 같습니다.

키움증권 계좌가 없어도,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ID가입만 하고 영웅문HTS를 무료로 다운받으면 위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이 그냥 HTS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일부 기능이 잘 작동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때는 모의투자 모드로 영웅문을 실행하면 해결됩니다. 영웅문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암호 입력 화면에서 환경설정 버튼을 누르면 모의투자 모드로 실행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모의투자를 하려면 먼저 키움증권 홈에서 별도로 모의투자 신청을 해야 하는데 절차는 간단합니다.




tag: stock
주식 투자 | Stock Market

1 Comments:
At June 7, 2008 at 4:29 PM, Blogger mwultong said...

저도 진정되는 줄 알고 안심했는데 폭등이라니 어이가 없더군요-_-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